자연과 조화를 이룬 테마공원

자연이 우리에게 진정한 감동을 줄 것입니다.

자연의소리 조감도

1. 숲속 동화펜션
2. 추억의 만화방
3. 황토길
4. 자아성찰바위
5. 역사공원
6. 숲속캠핑장
7. 명상쉼터
8. 생태흙집 펜션
9. 코끼리바위
10. 철쭉공원
11. 병풍바위
12. 2층전망대

자연의소리 테마존

1. 숲 속 동화테마
2. 생태힐링 흙집테마
3. 숲 속 목조집
4. 백제옛터 역사테마
5. 숲 속 캠핑장

자연의소리 솔숲길 코스

1. 1코스 (황토맨발길)
2. 2코스 (연인사랑길)
3. 3코스 (가족화합길)
4. 4코스 (건강체력길)
5. 5코스 (생태탐방로)

이야기 있는 바위

1.2.코끼리바위
신라와 맞서던 백제의 부흥운동이 있었던 옛 백제과 신라의 경계를 이루고 있던 “자연의소리” 지역.
나무꾼이었던 아작이 백제의 패망을 보다 못해 단신으로 싸움터로 나갔었고, 그를 중심으로 한 민초들과 세력을 형성하여 인근에서 신라군과 맞써 싸웠다고 합니다.
이 코끼리바위 주변에서 게릴라 전투가 끊임 없이 이루어 졌습니다. 백제의 민초들은 마지막 싸움에서 신라군에게 패하게 되고.. 이 코끼리바위 위에서 아작장군은 칼로 바위를 내려치고 장렬히 전사했습니다. “아작 장군”의 아픔과 기개를 느낄 수 있는 역사가 있습니다.
[이용방법 : 연못주위를 돌며 소원빌기, 연못다리 건너가 바위돌며 소원빌기, 폭포 맞으며 아토피,피부병 치유하기]

3.자아성찰바위
통일신라시대 중대기에 “류”라는 도인이 이 길을 지나다가 잠시 쉬어가려고 앉은 바위입니다.
이 바위에 앉아 있을 때 시냇물소리, 솔바람으로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끼고 오랫동안 갈망해오던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란 화두에 대해 깨닭음을 얻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바위에 앉으면 상념이 사라지고 마음이 평온해 지는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자아성찰바위에서 “진정한 나를 찾아보자”

4.병풍바위
자연의 소리는 전체가 봉소포란형의 명당 형상을 띄고 있습니다. 이 명당속에 똑같은 형태의 명당이 자리하고 있는 곳입니다. 낮고 평범한 곳 주변으로 언덕으로 감싸안은 듯 동, 서, 북으로 큰 바위 3개가 있습니다. 유명한 스님이 이곳을 가리켜 명당중의 명당이며 그곳에서 3일을 기도를 하고 간 곳입니다.
토굴이 들어설 자리이며 “나라의 안녕과 개인의 소원을 빌어보자”

노천카페

자연속에 녹아든,
비원의 정원이 내려보이는 노천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기분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개금마을에서 직접 수확한 칡,
오미자를 갈아 만든 칡즙,
오미자즙을 제공합니다.
로스팅 한 원두를 곱게 갈아 내려 향이 그윽한 따뜻한 드립커피와 시원한 더치커피를 제공합니다.

각 한잔에 3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음료는 따로 포장하여 판매 가능하니 선물용으로 사 가실 수 있습니다.
매점판매 품목 : 주류(소주, 맥주, 막걸리), 과자류, 음료수, 인스턴트 제품 등
위치 : 관리동 옆(당분간 휴점)